[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심쿵유발 리얼 로맨스 여행 버라이어티”
MBC ‘호구의 연애(호감 구혼자의 연애)’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호감 구혼자의 달콤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네이버 TV ‘호구의 연애’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최근 드라마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서 빛나는 꽃미모로 주목받은 라이징 스타 배우 김민규가 현실 남자친구로 분해 설렘 가득 담긴 남친짤을 선사해 관심을 모은다.
‘1인칭 여자친구 시점’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술에 취한 그녀가 걱정되어 한 걸음에 달려온 남자친구의 달달한 사랑 고백 컨셉으로 설렘 지수를 폭발시킨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배우 김민규는 여자친구를 만난 후 안도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다 “취했네 취했어”라며 그녀를 잡아준다. 이내 달콤한 목소리로 “취하니까 더 예쁘네”라는 심쿵 대사를 선보이며 예비 시청자들의 광대를 치솟게 한다.
이어서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영화 '라붐' OST로 유명한 ‘Reality’를 배경 음악으로 배우 김민규와 개그맨 박성광이 등장한다.
이 영상 속에서 김민규와 박성광은 꽁냥꽁냥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주며 리얼 로맨스 여행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 지원자들이 함께 동호회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로, 오는 3월 17일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호구의 연애'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