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샤이니 키의 신곡 'Cold(콜드)'가 베일을 벗었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의 여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키의 신곡 'Cold'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old (Feat. 한해)'는 따뜻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와 빈티지 소스, 풍성한 코러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 R&B 곡으로, 키와 한해가 작사에 참여해 추운 겨울 끝나가는 사랑에 아파하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온다면서 다시 돌아온다면서 / 네 가시 돋친 말에 한숨을 / 안다면서 내 맘 알고 있다면서? / 더는 아무 말이 없는 나 / 녹여도 녹여도 얼어붙어 버린 내 맘' 등의 가사는 이별을 경험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끝나가는 사랑에 아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의 가사에 맞춰 감성적이고 쓸쓸한 분위기를 담았으며, 키가 직접 출연한다.
키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오는 17일까지 총 11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키 'Cold'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