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52
연예

'킬빌' 비와이, 방송 최초로 '발라드 실력'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2 13:38 / 기사수정 2019.02.12 13:4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킬빌' 래퍼들이 감수성 폭발하는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는 역대급 힙한 노래방을 오픈, 힙합계를 넘어 발라드계를 꽉 쥐게 된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조별 순위전인 2차 경연을 앞둔 래퍼 6팀은 노래방 기계를 이용해 경연 순서 정하기에 돌입했다. 이에 처음으로 '킬빌'에서 랩이 아닌 발라드가 흘러나오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7년 동안 노래방에 가지 않았다는 제시는 생각지도 못한 노래방 미션을 맞닥트리고 멘붕을 겪는가 하면, 리듬파워 행주는 "잘 불러야 하나? 잘 부르면 재미없거든"이라며 여유를 부리다가 능청스러운 무대매너로 같은 멤버들마저 고개 숙이게 만들었다. 또한 누군가의 앞에서 노래를 거의 하지 않았던 비와이가 '킬빌' 최초로 발라드 실력을 공개, YDG 역시 묘한 눈빛을 보내며 빠져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열창에도 불구하고 0점을 받는 굴욕을 맛 본 래퍼까지 등장했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킬빌'은 이번 방송에서 두 팀으로 나눠 경쟁한 후 각 팀의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하는 조별 순위전을 실시, 더욱 살벌해진 래퍼들의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탈락의 고배를 마실 아티스트팀은 누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킬빌' 3회는 14일 오후 11시 10분 MBC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