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23:37
게임

R2, 사상 최대 업데이트 '라이칸의 복수' 공개

기사입력 2009.11.06 17:44 / 기사수정 2009.11.06 17:4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전통 MMORPG 'R2'(http://r2.hangame.com)가 사상 최대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칸의 복수'를 공개하고, 카오스배틀, 매터리얼 시스템을 보강하는 등 재미요소를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칸의 복수'는 ▲ '원시해적의 동굴', '발레포르 던전' 등 2곳의 신규 던전 ▲ '라이칸의 투구', '해적의 망토', '선장의 망토', '주시자의 망토' 등 최고급 레어 아이템 ▲ 13으로 상향 조정된 아이템 강화 수치 ▲ 신규 변신가능 몬스터 30여 종 추가 ▲ 매터리얼 시스템 보강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신규 에피소드로, 지난 '4th 레볼루션'에 이은 대대적인 업데이트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 된 '원시해적의 동굴'에서는 'R2' 사상 가장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라이칸의 투구 등 최고급 레어 아이템을 제공해, 고 레벨 유저들이 사냥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발레포르의 던전'은 중레벨 유저들을 위한 공간으로 기존 사냥터에 비해 최고 6배의 경험치를 확보할 수 있어, 중 레벨에서 고 레벨로 진입하려는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또한, 캐릭터가 변신 가능한 몬스터를 엘더 스팅어, 바바리안, 홀리 소서리스 등 약 30여 종 추가하고, 레벨만 동일하면 매터리얼을 손쉽게 조합할 수 있도록 매터리얼 시스템을 보강하는 등 게이머들이 'R2'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오스배틀 수호신을 보다 강력하게 설정하고, 점령 전 승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이동 포털을 점령하도록 하는 등으로 재미요소를 추가할 뿐 아니라, 점령보상 경험치를 점령 단계별로 강화하는 등 통합전장 '카오스배틀' 시스템을 보완, 통합전장의 즐거움을 배가했다.

NHN게임스 지희환 PD는 "'4th 레볼루션' 이후 게이머들에게 'R2'만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더더욱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라이칸의 복수'를 통해 다른 MMORPG와는 차별화된 'R2'의 재미를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R2'를 잠시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유저와 새롭게 'R2'를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증폭룬, 변신스크롤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지원해, 유저들이 보다 빨리 'R2'의 세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나래

#R2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