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06 20:14 / 기사수정 2022.04.16 18:12
이번 경기는 2009년을 마감하는 경기로 챔피언 타이틀을 위한 최종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경기까지 합산 포인트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정의철 선수(포르쉐 997 GT3/이레인팀)와 근소한 점수차로 2위를 달리고 있는 최성익 선수(포르쉐 996 GT3/레드스피드팀)의 챔피언 타이틀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 레이싱머신들의 질주모습
여기에, 지난 대회에서 머신 업그레이드를 통해 예선 3위를 기록하며 우승의 가능성을 보여 주었던 권오수 선수(닛산 350Z/잭레이싱팀)와 역시 지난 대회 결승전에서 한때 1위 자리까지 치고 올라갔던 무서운 신인듀오 이은덕, 이은동 선수(BMW M3 GTR/리레이싱팀)의 막판 우승 도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하지만, 레이싱 관계자의 이목을 끌고 있는 이슈는 바로 GT클래스에서 첫 데뷔하는 O2 스포츠클랩팀(O2 Sports Clap)의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머신이다. 출시되자마자 스피드를 좋아하는 마니아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최초 후륜 스포츠카인 제네시스 쿠페와 외산 스포츠 머신들과의 첫 공식 GT 맞대결로 벌써 레이싱 관계자들이 그 결과를 궁금해 하고 있다.
▲ 버스로 트랙을 달리는 버스사파리
이번 경기는 GTM의 후원사인 SK에너지 엔크린몰(En-mall.com)에서 진행하는 ‘엔크린 고객초청 GTM 4전 레이싱&가을출사 페스티벌’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시리즈 최종전 답게 SK 치어리더들의 응원 댄스 공연 및 포토 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버스를 타고 경기장을 달려보는 버스사파리와 사진 출사대회, 경매이벤트, 최저가 한정판매 엔크린몰 장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출사대회에서 찍은 사진은 SK에너지 엔크린몰(En-mall.com)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네티즌 투표를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엔크린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SK에너지 엔크린몰(En-mall.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까지 접수한다. 참가자는 서울역과 강남역에서 출발하는 무료셔틀버스를 통해 태백 레이싱파크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대회문의:㈜ROM(031-321-1686)
<2009 SK에너지 엔크린몰 GT Masters Series 개요>
일정:1전 5월 31일 / 2전 8월 2일 / 3전 9월 27일 / 4전 11월 8일
장소: 태백 레이싱파크
주관: ㈜ROM
주최: ㈜HB
후원: 엔크린닷컴, 엔크린몰, 금호타이어, 한국 오토모티브 컬리지, 네파, 엠군닷컴
홈페이지: http://www.gtmasters.co.kr
공식동영상채널 : http://premium.mgoon.com/2009GTM
[관련 기사] ▶ 전남도, 주요도로에 F1경주장 도로표지판 설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