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17
연예

하성운, 악플러 선처하기로 "가족 의견 존중해주길" [전문]

기사입력 2019.01.29 16:2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악플러들을 선처하기로 했다.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 이엔티 측은 29일 공식 팬카페에 "성운 군, 그리고 성운 군의 가족과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결과, 그 동안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는 법적인 대응 없이 선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대신 "앞으로의 악성 게시물 및 댓글(성희롱, 인신공격,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이며 향후 악플 등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 28일 박지훈이 피처링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공개하고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잊지마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하성운의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워너원으로 함께했던 박지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줬다. 최근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를 마친 하성운은 오는 2월 발매할 미니앨범 작업을 위해 설날 연휴도 반납한 채 앨범작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다음은 하성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 이엔티입니다.


먼저, 하성운 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팬 여러분이 가장 많이 걱정하셨던 악성 게시글 및 댓글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성운 군, 그리고 성운 군의 가족과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결과, 그 동안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는 법적인 대응 없이 선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결정한 성운 군과 성운 군의 가족의 의견을 존중하여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앞으로의 악성 게시물 및 댓글(성희롱, 인신공격, 명예훼손) 등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현재 팬 여러분의 신고 공간을 준비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