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8:23
연예

'호구의 연애' 허경환→김민규, 워너원 완벽 커버 영상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29 12:54 / 기사수정 2019.01.29 13:08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 출연자들이 그룹 Wanna One (워너원)의 무대를 완벽 재현했다.

MBC '호구의 연애'는 29일 새로운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호구의 연애' 출연자들이 워너원의 '나야 나' 무대를 재현한 모습이 담겨 있다.

3월 17일 방송 예정인 '호구의 연애'는 사랑에 빠질 준비가 되어있는 연예계 스타 5인과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지원자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그룹 인피니트 (INFINITE) 멤버 동우, 배우 김민규가 함께 여행을 떠날 여성 회원들의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추가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호감 구혼자 5인은 워너원의 '나야 나' 음원에 맞춰 완벽에 가까운 댄스 실력과 카메라를 잡아 먹을듯한 마성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어 거친 숨을 몰아쉬는 호구 5인의 모습과 시선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엔딩 포즈도 눈에 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워너원 못지않은 댄스를 선보인 호구 5인은 완벽한 칼군무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무려 한 달 동안이나 안무가를 찾아가 직접 춤을 배우며 피나는 연습을 해왔다. 이들의 기대를 뛰어넘은 안무 실력에 현장 또한 적잖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5인의 호감 구혼자들과 함께 여행 동호회의 회원이 되어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지원자들은 '호구의 연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호구의 연애'는 3월 17일 첫방송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