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5:30
연예

NCT127 "유노윤호 조언 덕에 긴장 풀려, 좋은 피드백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9.01.27 14:4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NCT127이 동방신기 유노윤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NCT127 첫 단독 콘서트 'NEO CITY : SEOUL - The Origin'가 열렸다.

지난 26일 진행된 첫 날 콘서트에서 NCT127은 "유노윤호가 와줘서 마음이 따뜻해졌다. 우리에게 관심을 주신 만큼 좋은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우리가 연습생이었던 시절 군대 있을 때도 모니터해주실 만큼 애정을 주셨는데, 이번 콘서트에 직접 찾아와 주신 덕에 긴장되는 마음이 없어졌다. 그래서 첫 날 콘서트를 잘 마무리했다.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고 밝혔다. 

쟈니는 "유노윤호가 '도영이를 한번만 더 보면 반하겠다'고 하더라. 멤버 별로 매력을 어필했던 것 같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태일도 "레드벨벳 아이린은 첫 콘서트 힘내라고 장어덮밥을 사주셨다. 그래서 힘내서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NCT127이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연으로, 2회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NCT127은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2월부터 오사카, 히로시마, 이시카와, 홋카이도, 후쿠오카, 나고야, 사이타마 등 일본 7개 도시에서 14회에 걸쳐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