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2
연예

'데뷔 3주년' 임팩트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것"

기사입력 2019.01.27 10:2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임팩트(IMPACT)가 데뷔 3주년을 맞았다. 

임팩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임팩트 데뷔 3주년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호는 "임팩트의 3주년까지 이프들의 사랑이 있어 무사히 올 수 있었다"며 데뷔 3주년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업은 "저희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고, 이상은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꼭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다"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지안은 "신곡 'Only U'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임팩트도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란다"며 덧붙였다.

2016년 1월 27일 첫 데뷔앨범 'LOLLIPOP(롤리팝)'으로 데뷔한 임팩트는  'Feel so good', '니가 없어', '첫사랑을 부탁해', '텐션업'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직접 프로듀싱은 물론,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아티스트형 아이돌로 주목받았다.

특히, 2018년 '빛나'와 '나나나', 최근 발표한 'Only U'까지 청춘의 꿈과 사랑을 노래하는 청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4일 발표한 신곡 'Only U'는 유럽풍의 딥 하우스 장르로 팝의 매력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임팩트는 2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Only U'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제국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