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보컬플레이'가 3개월 간의 여정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감동적인 무대로 시청자를 찾는다.
채널A '보컬플레이'는 오직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완성한다는 독특한 구성과 실력파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로 음악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방송기간 동안 'CREATIVE', 'HARMONY' 등 다양한 콘셉트와 함께 매회 새로운 무대를 선보여왔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는 인간의 목소리'임을 증명해온 '보컬플레이'의 마지막 콘셉트는 'All Together'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프로듀서 스윗소로우 팀과 윤일상 팀의 '프로듀서 X 플레이어' 합동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와 메이트리는 '시청자가 보고 싶은 무대'로 선정된 바 있는 아카펠라 합동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특별 게스트가 등장한다. 게스트의 깜짝 등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던 프로듀서와 플레이어들은 그들이 보여준 아름다운 무대에 눈물을 참지 못한다. 무대가 끝난 뒤에도 스튜디오에서는 뜨거운 환호성과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고.
더욱 풍성해진 무대로 마지막까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감동의 무대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보컬플레이'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