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32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암살 사신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 공개

기사입력 2009.10.22 23:23 / 기사수정 2009.10.22 23:2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2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S랭크 유닛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과 신규 원작 미션전 '우주요새 아바오바쿠'를 업데이트 했다.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이번에 추가하는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은 암살 사신(暗殺死神)이라는 별명의 중,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유닛이다.

'데스사이즈 헬'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및 극장용 디자인인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은 액티브 클럭 모양이 악마의 날개를 연상시켜 '사신'의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풍긴다. 새로운 은신 시스템을 이용한 극한의 매복과 암살 전투를 구현했으며, 적의 배후에서 최대 효과를 내는 근접 무기 빔 사이즈를 장착했다. 버스터 실드 대신 양팔에 소형 실드를 장착한 것도 특징이다. 상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오퍼레이터L 등과 스페셜 패키지로도 판매한다.

유닛과 함께 추가되는 원작 미션전 '우주요새 아바오바쿠'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42, 43화에 해당하는 원작의 내용을 그대로 살려, 연방과 지온의 1년전쟁 마지막 전투가 치러지는 지온군의 마지막 요새 '아바오바쿠'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지온 세력 휘하의 모든 필드를 점령하고 샤아가 탑승한 거대 MS인 지옹을 격파하는 것이 목표다. N필드, E필드, W필드가 등장하며, 어떤 필드를 점령했냐에 따라 미션 후반 진행이 달라진다. 클리어하면 '자쿠II(지휘관용) 조합식을 랜덤 획득 가능하며, 난이도 'Expert'로는 '겔구그(지휘관용)' 조합식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은 22일을 기점으로 'SD건담 캡슐파이터'에 B랭크의 '가즈L'의 조합식 외에도 다양한 캡슐머신을 추가한다. 이 밖에, PC방 상품 및 인기 스티커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