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언제든 불러줘, 기다리고 있어 불러줘."
베리베리가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발매했다.
베리베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남성 아이돌로 음악, 안무는 물론 영상 컨텐츠까지 직접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돌이다.
베리베리 멤버 전원은 이번 앨범 작곡, 작사, 안무창작에 참여하며 다른 아이돌들과 차별화를 뒀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날 불러줘/머릿속은 Ring Ring Ring 종을 울려 ddang!/내가 생각나면 또 불러줘/보고 싶어 매일매일매일/기다려줘 날아가 날아가 날아가 네게"등의 섬세하고 세련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베리베리는 음악적 능력 뿐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한 매력까지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베리베리는 ‘VERI(베리)라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와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IY(베리)’가 더해진 그룹명으로 VERIVERY만의 진실된 진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냈다. 베리베리의 데뷔앨범 'VERI-US'는 베리베리의 (VERI)와 우리(US)의 합성어로, 다양함을 나타내는 ‘Various(베리어스)’와 동일 발음이며 ‘가장 VERIVERY다운 다양한 색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멤버들의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RI-US(베리어스)’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채워진 앨범으로 베리베리만의 색깔과 감성을 가득 담고 있다.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으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won@xportsnews.com / 사진='불러줘'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