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1:29
연예

[포인트:컷] '슈퍼맨' 시안X승재X나은, 좌충우돌 심부름(feat.귀신소동)

기사입력 2019.01.06 09: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승재-나은이가 심부름에 도전 중 큰 위기에 봉착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9회는 ‘모든 순간이 너였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승재-나은이는 손을 꼭 잡고 씩씩하게 심부름을 떠난다. 이렇게 해맑던 아이들이 다음 사진에서는 굳은 표정으로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한곳을 응시한다. 이렇게 무서워하던 것도 잠시 아이들은 그곳을 돌파할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긴급회의에 돌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세 아이가 심부름을 완수하기 위해 합심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기특했기 때문이다.

이날 시안-승재-나은이는 심부름 중 마주한 귀신에 꽁꽁 얼음이 됐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이 각각 상반된 반응을 보여 상황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상남자 시안이의 반응이 그 자리에 있던 모두를 웃게 했다.

시안-승재-나은이 앞에 나타난 귀신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아이들이 귀신 대소동 속에서 심부름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시안-승재-나은이의 오싹오싹 심부름 도전기는 ‘슈돌’ 25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9회는 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