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30 23:51 / 기사수정 2009.09.30 23:5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드래곤볼 그 이상의 감동, '드래곤볼 온라인'의 종족별 'HTB 시전 영상'이 공개된다.
'드래곤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매주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고 있는 CJ인터넷의 넷마블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드래곤볼 온라인만의 특별 스킬 시스템인 'HTB 스킬'을 전격 공개하기로 했다.
'HTB 스킬'은 드래곤볼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연속 필살기 개념의 시스템으로 공중공격, 연속기 등 원작의 화려하고 스피디한 연출 요소를 그대로 강조한 공격기술이다. 플레이어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자신이 선택한 종족에 해당하는 스킬 마스터를 통해 다양한 공격기술을 배우게 된다.
그 중에서도 HTB 시스템은 각 종족의 여러 가지 특화 기술을 연속으로 구사, 원작의 전투 장면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핵심요소이다. 상대방을 공중에 띄워 올리거나 바닥에 내리꽂고 필살기를 날리는 등 연속적 공격이 가능해 뛰어난 타격감을 선사하는 드래곤볼 온라인만의 특별 스킬 시스템이다.
이번 HTB 시스템 시전 영상 공개는 1차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드래곤볼 온라인'의 타격감을 맛 본 유저들과 아쉽게도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 모두에게 '드래곤볼 온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CJ인터넷 권영식 상무는 "1차 프리미엄 테스트를 유저들의 호평 속에 순조롭게 마치고 2차 테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그때까지 새롭게 공개되는 드래곤볼 온라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CJ인터넷은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설문조사 토론실을 개설,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