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중학교인터넷강의 밀크T중학이 다가오는 겨울방학 예비중1, 예비중2, 예비중3 학생들의 겨울방학 공부를 위한 겨울방학 특강을 오픈했다.
밀크T중학이 공개한 겨울방학 특강은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고 2019년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강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역사, 과학 등 주요 과목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꼼꼼한 개념학습 강좌는 물론 필수 유형TEST를 통해 문제풀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 내신 성적을 좌우하는 영어, 수학 과목은 개인별 실력에 맞는 맞춤 강의를 제공하여 겨울방학 영/수 집중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이다.
특히 이번 특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액티비티 강좌는 기존에 보기만 하던 강의에서 더 나아가 학습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게 하여 보다 학습자가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다. 공부에 지루함을 느꼈거나 강의가 어렵고 힘들어 어려움을 겪었던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직접 되어보는 ‘T-tuer’ ▲친구들과 같은 주제로 함께 토론하는 ‘댓글토론방’ ▲전과목 질문하고 답하는 ‘전과목 질답 커뮤니티’ ▲ 내가 만드는 퀴즈를 직접 풀어보는 ‘퀴즈 연구소’ 등 친구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재교과서 김대선 대표이사는 “겨울방학 동안 2019년 중학교내신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겨울방학 특강을 공개했다”며 “단기간 주요 핵심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수준별 강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해줄 참여형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T중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