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댄스 스포츠에 도전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볼빨간 당신'에서는 모델 문가비, 배우 이채영, 김민준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문가비는 어머니와 함께 댄스 스포츠 학원을 찾았다. "어머니의 건강이 걱정됐다. 다이어트에 도움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도전 이유를 전했다.
문가비의 어머니는 댄스 스포츠 강사가 하는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하며 깜짝 놀랄 유연성을 뽐냈다. "어릴 때부터 유연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철부지였을 때에는 발레리나가 꿈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문가비도 "어머니가 어렸을 때부터 엄청 유연했다고 하셨다. 운동은 안 해도 스트레칭은 자주 했다"라며 "이모와 함께 춤으로 대학시절 충장로를 장악했다더라. 이후에 나무 같은 아버지를 만나 끼를 누르고 살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문가비 모녀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댄스 스포츠 실력을 뽐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 노래에 맞춰 흥 폭발 댄스를 선보였다.
문가비의 어머니는 "댄스 스포츠를 하니까 너무 즐거웠고 이상한 감정이 올라왔다"고 도전 소감을 전했다. 문가비는 "엄마가 평상시에 춤추는 걸 한 번도 못 봤는데 지금 보니까 춤을 굉장히 추시고 싶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MC 오상진은 "나도 예전에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댄스 스포츠에 도전해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붐과 함께 댄스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