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25 22:25 / 기사수정 2009.09.25 22:2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5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J2M 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패션댄스게임 '데뷰'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인 '시즌 2'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운의 별을 쏘다'로 명명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은 10월 14일까지 계속되며 데뷰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3주에 걸쳐 명품 Style / 레저 Style / IT 리더 Style로 컨셉을 다양화한 이벤트를 열어 명품가방, 화장품, 여행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등 풍성한 경품과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 시 3판 마다 한 개씩 주어지는 행운의 별을 모아 이벤트 응모하면 된다. 행운의 별은 하루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데뷰 시즌 2'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여러 재미요소를 더했다. 특히 자신의 캐릭터를 유명 스타로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 도입을 통해 패션댄스 게임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데뷰 시즌 2'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ebu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