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8:26
게임

케로로파이터,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09.24 23:27 / 기사수정 2009.09.24 23:2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4일,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나라'는 애니메이션 속 우주 도령을 짝사랑하는 일편단심의 모습과 괴팍한 성격의 이중적인 모습을 대전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그대로 반영했다.

특히 민첩 형 캐릭터인 '나라'는 순식간에 돌변해 레슬링 기술을 구현, 잡기, 던지기, 펀치 등의 콤보를 집중적으로 구사하며, 타마마를 소환한 강력한 한방 '나라 임팩트'를 필살기로 사용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나라'와 함께 아름다운 쌍둥이 섬에서 펼쳐지는 해적선 보물 쟁탈전, 신규 '해적선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된다.

신규 스테이지는 바다 한가운데 놓인 해적선이 번지 맵을 형성하고, 해적선의 주요 지형지물인 돛과 그물 등을 활용한 긴장감 넘치는 대전격투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케로로파이터'는 특수 병기 3종과 모든 계열이 사용 가능 한 '송편 먹기 스킬' 및 지라라 전용 스킬 '거미줄 폭탄'과 조루루 전용 스킬 '트라이앵글 너클'을 추가한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10월 14일까지 '나라' 캐릭터를 구매하면 나라 전용 코스튬을 100% 증정하고, 신규 '해적선 스테이지'를 플레이 한 후 소감을 남긴 30명의 유저를 선정해 특수병기 아이스 검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