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의 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2018 MAMA’ 2부와 3부 사이에 깜짝 등장한다.
2019년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Mnet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가 12일 진행될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 (이하 '2018 MAMA')에서 김종국, 유세윤, 이특 3MC의 찰진 케미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깜짝 티저 영상에서는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삼형제 같은 찰떡 호흡을 과시, ‘너목보6’의 첫 방송을 유쾌하게 알린다.
앞서 ‘너목보6’는 장인 정신 티저 시리즈 유세윤 편을 공개, 붓글씨 장인으로 분한 유세윤의 신명나는 몸놀림으로 깨알 웃음과 궁금증을 안겼다. 무엇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독특하고 재밌는 아이디어로 티저까지 관심을 받아왔기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는 상황.
김종국, 유세윤, 이특의 형제 케미와 꿀잼 연기로 시선 강탈을 일으킬 재치 발랄 ‘너목보6’의 깜짝 티저 영상은 12일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 (이하 '2018 MAMA') 2부와 3부 사이에 확인할 수 있다.
이렇듯 ‘너목보6’는 더욱 새로워진 룰과 구성으로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에 반전과 쾌감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날로 상승 중이다.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Mnet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2019년 1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