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39
연예

[포인트:컷] '아내의 맛' 조쉬♥국가비 부부, 런던 신혼생활 공개

기사입력 2018.12.11 08:1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유튜브 스타 부부’ 조쉬-국가비의 꿀 떨어지는 ‘런던 살림’이 최초 공개된다.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의 유튜브 대스타 ‘영국남자’ 조쉬와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에 빛나는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첫 출연, 알콩달콩 3년차 깨소금 부부의 런던 일상을 소개하는 것.

무엇보다 조쉬는 톰 히들스턴, 베네딕트 컴버배치,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해외 샐럽들도 방문하는,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영국남자’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면서 호응을 얻었다.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섬세한 실력을 뽐내 준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요리연구가’로,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글로벌 샐럽 부부 조쉬-국가비 부부는 ‘아내의 맛’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깨소금 라이프’와 영국에서의 살림을 꾸리는 ‘리얼 런던 일상’을 통해 이제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부부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특히 ‘조가비 부부’는 ‘실제 나무’를 구입해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영국의 전통에 따라 웅장한 규모의 나무 농장을 방문, 마음에 맞는 트리를 찾아 나서는 등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영국 부부’의 남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10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서 깊은 버로우 마켓에서 식재료를 쇼핑하며 뜻 깊은 연말요리를 준비하는 모습도 담아내는 것. 과연 유튜브 스타 부부의 따뜻하고 특별한 ‘런던의 연말’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그 동안 유튜브에서 만났던 친근하고 유쾌한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사랑스러운 ‘요리연구가’ 국가비의 3년차 런던 살림이 ‘아내의 맛’을 통해 전격 공개 된다”라며 “과연 처음 방송에서 공개되는 두 부부의 24시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조가비’부부의 ‘리얼 라이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27회 방송은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