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9:14
연예

마블 역사상 첫 여성 히어로…영화 '캡틴 마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8.12.04 16:56 / 기사수정 2018.12.04 16:5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캡틴 마블'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 본격적인 출격을 알렸다.

내년 3월 초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 속, 지구에서의 기억을 잃고 외계종족 크리의 일원이 된 캡틴 마블은 점차 지구에서의 기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내 과거 속에 모든 것의 실마리가 있어"라는 대사는 영화 속에서 밝혀질 캡틴 마블의 비밀과 함께 '어벤져스4'로 이어지는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긴 생명력과 강한 힘을 가진 초월적인 존재라는 설명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캡틴 마블의 초능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난 당신들 전쟁에 끼지 않을 거야. 끝내버릴 거지"라는 다짐과 함께 폭주하는 모습에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다.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양이의 등장 후, 닉 퓨리의 이름을 부르는 캡틴 마블의 모습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예고된 두 사람의 유대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8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2019년 3월 초 국내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