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해커스 중국어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중국어인강 1위 브랜드' 선정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교재무료배포' 커밍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재무료배포’는 중국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HSK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 HSK 중국어 자격증 단기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HSK 기본서 교재(비매품)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해커스 중국어의 HSK 교재는 2018년 10월 5일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에서 1위부터 5위까지 석권하며, 많은 중국어 학습자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배포 교재는 12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만큼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 이벤트는 무료 배포 시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하여 알리미 신청자 누구나 ‘HSK+중국어회화 0원 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HSK+중국어회화 0원 패스’는 HSK와 중국어 회화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최대 20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급수별 HSK 중국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HSK 전 급수 인강과 중국어 회화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므로 많은 중국어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중국어는 교재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자신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 인증하는 것으로 이벤트를 소문낸 수험생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옴팡지게 말랑해 옴팡이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