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5
연예

[공식입장] '감빵생활' 박해수, 깜짝 결혼 발표 "6세 연하 연인과 혼인"

기사입력 2018.11.30 07:13 / 기사수정 2018.11.30 07:1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박해수가 결혼한다.

박해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해수 씨가 오는 1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라고 전했다.

사회는 배우 이기섭, 축가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라라세션 박광선이 맡을 예정이다.

한편 박해수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하고 2007년 데뷔했다. 이후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안나푸르나', '유도소년', '남자충동' 등 공연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다 지난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연으로 발탁되며 제혁으로 열연했다.

이후로도 영화 '사냥의 시간' 등에 캐스팅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에이치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박해수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박해수 씨가 오는 1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며 사회는 오래된 친구인 이기섭 배우가, 축가는 성경모임을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 씨가 맡기로 하였습니다.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