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24
연예

업텐션, 출구없는 비주얼 미로…'라베린토' 오피셜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18.11.27 09:17 / 기사수정 2018.11.27 09:1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오피셜 포토 크라임 버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업텐션이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Laberinto (라베린토)’의 크라임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은 갈대밭을 배경으로 멤버 전원이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으며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방출하고 있다.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다양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의상을 각 멤버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 했으며 멤버 전원 모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또 이미지 상단에 적혀 있는 앨범명 ‘라베린토’는 스페인어로 미로, 미궁을 뜻하는 단어로, 업텐션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컨셉트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업텐션은 의미심장한 기호가 적힌 이미지 티저와 트레이싱 코드 등의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추리력을 자극시킨 바 있으며, 이후에 공개될 크라임앤클루 필름 등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TOP Media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