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고객감동혁신’ 대상 수상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 고객에게 또 한번 큰 감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감동혁신 할인 행사는 최소 30~최대 70%까지 할인 폭이 큰 편이며 신소재 가구인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와 세라믹, 원목 식탁, 템퍼씰리매트리스(수입매트리스)까지 할인 적용돼 가구 쇼핑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방문할만하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최근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 측면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신소재로 제작된 가구에 대한 문의 또한 증가 추세이다”라며 “고객감동혁신 기념 행사 중에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양한 신소재 가구 중 샤무드쇼파는 겉으로 보기에는 스웨이드 가죽의 느낌이 나는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샤무드 소재는 머리카락의 1000분의 1보다 가는 크기의 패브릭이며 따라서 세균이 번식하거나 미세먼지가 흡착되기 어렵다. 스크래치에 강하며 컬러가 한정적인 가죽과 달리 다채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신세대 부부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특히 선호하는 가구 중 하나이다.
인테리어 분위기에 어울리는 샤무드쇼파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270평대 대형 쇼룸 매장을 운영해 실제 집 안에 비치했을 때의 느낌을 볼 수 있다. 하남본점과 천안아산가구단지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 정보는 대표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