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7:23
연예

'김슬기 천재' 티저 영상 공개…1인칭 시점의 신개념 드라마

기사입력 2018.11.20 14:29 / 기사수정 2018.11.20 14:2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JTBC 채널 최초 앱드라마 '김슬기천재'는 바이럴 마케팅 회사 낚시왕닷컴의 팀원 도성구(정성호 분), 송관지(박수아), 천차돌(유영재), 김연섭(최문희)이 10개의 가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상한 이야기를 담는다.

'김슬기천재'는 채널 최초로 동명의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SNS를 통해 드라마를 공개한다. '김슬기천재' 앱을 다운로드 하면 그 속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1인칭 사용자 시점으로 볼 수 있다.

티저영상에서는 주연 4인방의 기묘한 앱 소개를 담았다. 검은 배경 위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는 차돌은 "혹시 술을 마시고 예전 애인에게 전화해 후회한 경험이 있나요"라고 묻고, 관지는 "인간관계에서 손해 보는 느낌이 들지 않냐"며 인간관계 계산기 앱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후에도 성구와 연섭은 '뒷담화 감지기' '매크로시티' 등 갖고 싶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하며 꿈꿔왔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네 사람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앱들, 여러분이 원하는 앱, 앱드라마 '김슬기천재'"라고 외친다. 엉뚱하면서도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상이 드라마 '김슬기천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인다.

제작진은 "출연진이 소개한 드라마 속 애플리케이션 중 일부는 실제로 제작된다"라며 "시청자들이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즐길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한 이야기를 그리겠다"고 밝혔다.

JTBC 최초의 앱드라마 '김슬기천재'는 같은 이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시청할 수 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감상 가능하다.

'김슬기 천재'는 오는 12월 12일 첫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