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4:51
게임

겟앰프드 시즌2, 5대 공식 팬 사이트 기자단 모집

기사입력 2009.09.04 11:13 / 기사수정 2009.09.04 11:13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가 5대 공식 팬 사이트에서 활동할 기자단을 모집한다.

'겟앰프드 시즌2' 공식 팬 사이트 기자단은 겟앰프드 게임 이슈 사항을 누구보다 먼저 확인하고, 이를 기사로 작성해 팬 사이트 내 ‘기자 매거진’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팬 사이트 기자단’은 9월 4일부터 20일까지 '공식겟앰학교', '겟앰프드 타임즈', '겟앰필름', '겟앰프드 콤보수록카페', '겟앰프드 GSMR' 등 5대 공식 팬 사이트에서 모집하고, 기자단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겟앰프드 시즌2'의 리얼머니 및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팬 사이트 전용 쿠폰, 테스트 서버 계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또한, 공식 팬 사이트 기자단은 유저가 궁금해 하는 사항을 언제라도 게임 운영자(GM)와의 1:1 면담을 통해 밀착 취재할 수 있으며, 향후 ‘겟앰프드’을 비롯해 윈디소프트에서 실시하는 모든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 및 취재를 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윈디소프트 김낙일 팀장은 "겟앰프드 시즌2는 팬 사이트 기자단 모집을 시작으로 '공식 팬 사이트' 대규모 프로모션을 9월 한 달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며, "지난 8월 29일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모은 것처럼 유저와 함께하는 겟앰프드가 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겟앰프드 시즌2'는 지난 8월 20일 '래더 시스템' 도입을 통해 성공적으로 모든 시즌 업데이트를 완료 했으며,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향후 진행될 시즌3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 바 있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