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4
게임

겟앰프드 시즌 2, 팬 사이트 간담회 뜨거운 열기 속에 종료

기사입력 2009.08.31 20:45 / 기사수정 2009.08.31 20: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 2'가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제5회 겟앰프드 팬 사이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팬 사이트 간담회는 '겟앰프드'의 5개의 공식 팬사이트인 '공식겟앰학교', '겟앰필름', '겟앰프드 타임즈', '겟앰프드 콤보수록카페' '겟앰프드 GSMR'의 주요간부 13명과 기획자와 마케터, 운영자 등 '겟앰프드' 팀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9월 팬 사이트 페스티벌 및 '겟앰프드 시즌 3'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연속적으로 진행되는 '공식 팬 사이트 5주 연속 프로모션'에 대한 회의가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또한, '겟앰프드'가 시즌 2의 성공적인 종료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중인 시즌 3 콘텐츠에 대해서도 기획자와 유저가 함께 토론을 벌이기도 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마성의 아이' 유저는 "9월 한 달간 겟앰프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엄청난 혜택을 주는 것 같아 너무 좋다"며, "팬 사이트를 통해 5주간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가 벌써 너무너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챔프' 유저는 "향후 업데이트 될 시즌 3에 반영될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 내 아이디어가 꼭 게임에 반영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김낙일 팀장은 "이번 간담회는 향후 더욱 달라진 겟앰프드를 위해 유저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참석해주신 모든 팬 사이트 관계자들에게 감사 드린다."라며, "겟앰프드는 시즌 2의 성공적인 종료와 9월 신학기를 맞이해 공식 팬 사이트와 함께하는 5주 연속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겟앰프드'는 시즌 2의 성공적인 종료에 이어 공식 팬 사이트와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9월 4일부터 5주 연속으로 진행한다.

'겟앰프드 시즌 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겟앰프드 시즌 2 팬 사이트 간담회 현장 ⓒ윈디소프트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