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6:28
연예

[★해시태그] '은은한 미소'…권소현, 영평상 여우조연상 트로피 인증샷

기사입력 2018.11.14 16:13 / 기사수정 2018.11.14 16: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권소현이 영평상 여우조연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권소현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권소현 배우가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권소현이 영평상 여우조연상 트로피를 안고 미소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권소현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영평상) 시상식에서 '미쓰백'(감독 이지원)으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권소현은 "'미쓰백' 작품 속 역할을 꼭 하고 싶었고, 그래서 사랑하는 작품을 넘어 애증의 작품이 된 것 같다.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은 이지원 감독님과 한지민 언니가 있었기 때문에 이런 날이 오게된 것 같다"고 인사하며 "그리고 저는 자세히 보아야 조금 예쁜 배우인 것 같다. 이런 저를 따뜻히 봐주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해 박수를 받았다.

권소현은 올해 '미쓰백', '암수살인' 등 영화 출연과 함께 현재 MBC 일요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출연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