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3 06:45
경제

‘수험생 응원’ 사당역 파스텔시티 피자 맛집 올리브에비뉴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기사입력 2018.11.14 15: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사당역 파스텔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브에비뉴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피자 무료 제공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올리브에비뉴의 시그니처 메뉴인 별모양의 고르곤졸라 피자(식사메뉴 3만원 이상 주문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수험생과 가족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발걸음을 축하하기 위한 수험생 이벤트를 해마다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건강한 맛의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메뉴 선택의 폭을 더욱 강화했다.

한편 올리브에비뉴는 사당역의 랜드마크인 파스텔시티 6층에 위치, 만남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6인~40인까지 사용 가능한 크고 작은 룸이 마련되어 있어 회사 회식 및 각종 모임, 돌잔치 등의 여러 모임을 갖기에 좋고  전국 레스토랑 최저가를 추구하는 아주 합리적이고 저렴한 와인 가격(1병 9,900원 부터)은 연말 모임, 분위기 있는 데이트, 설레임 가득한 소개팅 등의 여러 모임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