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5:27
연예

[포인트:컷]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달달' 폭발…웨딩 스냅 촬영 현장

기사입력 2018.11.13 10:19 / 기사수정 2018.11.13 10:1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예비부부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로맨틱함이 가득한 웨딩 촬영에 나선다.

13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 김민기의 웨딩 스냅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 김민기는 웨딩 스냅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다. 메이크업 전문가가 계속해서 홍윤화에게 "신부님~"이라고 하자 홍윤화는 부끄러워한다. 스타일링을 마친 이들은 춘천의 한 놀이공원에 방문해 동화 같은 분위기 속 촬영을 시작한다.

특히 김민지는 촬영 중간, 홍윤화만을 위한 엄청난 스케일의 반지를 선물해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홍윤화는 김민기가 준비한 반지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 채 하염없이 바라보다 촬영이 중단될 뻔했다는 후문. 이후 이들은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를 지켜본 김지혜는 남편 박준형에게 "우리도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찍자"고 제안하고 박준형은 묵묵부답으로 떨떠름한 반응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홍윤화, 김민기는 웨딩 스냅 촬영을 마친 후, 결혼 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매콤한 음식을 찾아 나선다. 새신랑 김민기는 음식을 보자마자 "결혼을 앞두고 내 건강을 위해 준비한 음식이냐"는 야릇한 멘트를 던져 기대감을 모으게 한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외식하는 날'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