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08
연예

[포인트:컷] '스쿨어택 2018' NCT DREAM, 첫 중학교 어택

기사입력 2018.11.12 13:3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스쿨어택 2018’ 사상 처음으로 중학교를 어택한 NCT DREAM이 매력 종합선물세트를 선사한다.

오늘(12일) SBS funE에서 방송되는 ‘스쿨어택 2018’에서는 NCT DREAM이 고난도 잠입 미션을 수행하는 것과 더불어 환상적인 어택 무대의 모습을 전한다.

먼저 NCT DREAM은 미션 수행과 어택에 앞서 학창시절 소울 음식인 컵 떡볶이를 걸고 ‘딱밤’ 대결을 펼친다. 순차적으로 진행된 대결은 최고점을 갱신한 자만이 간식을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NCT DREAM멤버들은 물론 MC 손동운과 스페셜 게스트 장동우까지 사활을 걸어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기록 세우기에 나선다.

또 재민과 런쥔은 미션 중 어택 학교 학생들과 마주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며 스쿨어택 사상 최대 난관에 봉착한다. 어택 학교가 무려 5개의 학교가 모여 있는 학교 단지 내에 위치한 탓에 교내 진입부터 난항을 맞이한 두 사람은 결국 등교 미션 출발과 동시에 어택 학교 학생들에게 발각된다. 이들이 어떤 재치로 위기를 극복했을 지 주목된다.

이밖에 이날 방송은 NCT DREAM 멤버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 무대 모습도 전한다. Chewing Gum’, ‘Go’, ‘We Go Up’, ‘1,’2,3’ 등 개성 넘치는 댄스 곡들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학생들의 심장을 어택 한다. 월요일 오후 9시 SBS funE, 화요일 오후 9시 30분 SBS MTV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플러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