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26
경제

어디에서나 주목받는 가슴 만들기

기사입력 2009.08.25 18:13 / 기사수정 2009.08.25 18:13

윤정주 기자



[엑스포츠뉴스=윤정주 기자] 이제 가슴은 더 이상 감출 것이 아니라 아름답고 당당하게 드러내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김시향, 한영, 채은정 등 섹시 스타뿐만 아니라 장신영, 오윤아 등 유부녀 스타들까지 스타화보를 통해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와 하나같이 탱탱하고 볼륨 있는 가슴라인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하다. 

무더운 여름 날씨로 얇아진 옷과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비키니를 입기 위해 볼륨 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한 일반 여성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 때문에 볼륨을 업해주는 보조패드나 가슴 관리 제품(가슴탄력크림 등)의 사용이 늘어나고, 가슴 수술에 대한 성형외과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가슴 성형수술은 많아진 관심만큼이나 그 종류도 다양하다. 가슴에 대해 모두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가슴 작은 여성들의 고민이 가장 많다. 가슴을 키우기 위해 탄력크림을 바르거나 보조패드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런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풍만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갖고 싶어 하는 것이 대다수 여성의 바람일 것이다.

여성들의 이런 고민은 코헤시브겔 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코헤시브겔 백은 기존 보형물에 비해 촉감과 모양 등이 실제 가슴과 가장 흡사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만져지는 촉감이 부드럽고, 누웠을 때 자연스럽게 퍼지는 모양이 가슴 성형수술 후에 자연스러운 가슴을 가지고 싶어 하는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한, 수술 후 몸에 남는 흉터를 걱정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리젠 성형외과에서는 3cm 이하의 최소절개 방식으로 흉터를 최대한 작게 만들어 흉터 걱정을 덜어주고, 내시경을 이용한 정밀한 수술방식으로 안전함과 정밀함을 입증하고 있다. 이는 "코헤시브겔 보형물의 특성을 잘 이해해야만 가능한 방식"이라며,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리젠성형외과 전문의 송인수 원장은 설명하고 있다.
 
가슴이 너무 커서 걱정인 여성들도 적지 않다. 가슴의 크기가 너무 큰 경우에는 보기에 부담스러운 미용상의 문제는 물론, 목 디스크, 어깨 결림, 척추 변형 등 건강상의 문제도 생길 수 있다. 이는 가슴 크기를 적당히 줄여주는 가슴 축소술로 해결할 수 있다.

최근에는 흉의 크기를 최소화하는 유륜 주위 절개법이나 수직 절개법이 일반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유륜 절개법은 유륜 주위를 절개하여 속에 있는 유선조직을 절제해주는 방법으로 흉터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이와 같은 유방 축소술은 지방흡입술을 함께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어떤 곳보다 여성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욕망은 끝이 없다. 그러나 욕심에 앞서 개인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방법의 선택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과 본인의 올바른 판단이 필요하다.



윤정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