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53
연예

수현, '신동범' 美 프로모션…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 화기애애 현장

기사입력 2018.11.08 07:07 / 기사수정 2018.11.08 07: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수현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국 프로모션에 함께 하며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다. 수현은 영화 속에서 에즈라 밀러의 친구이자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내기니 역을 맡았으며 해리포터세계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역할이라는 이례적인 캐스팅 소식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4일(현지시각)에는 미국 LA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수현은 주요 출연진인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에즈라 밀러, 주드 로, 칼럼 터너, 조 크라비츠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또 수현은 북미는 물론 호주,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유수의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와 TV쇼 촬영 등을 진행, 그녀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할리우드 대작에 신성처럼 나타난 한국 배우 수현이 어떤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날 수현은 에즈라 밀러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의 마법세계' 테마 파크를 즐기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뿜어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색다른 조화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9월 2018 샌디에고 코믹콘에서도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조니 뎁 등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오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수현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