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22:22
연예

[포인트:컷] '전참시' 박성광, '개콘'서 투명인간…매니저와 광복이는 유명인사

기사입력 2018.11.02 13:20 / 기사수정 2018.11.02 13:2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박성광이 '개그콘서트'에서 투명인간에 등극한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7회에서는 병아리 매니저 임송과 반려견 광복이에게 밀려 투명 인간이 된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개그콘서트' 나들이에 나선다. 그는 오랜만에 '개그콘서트'를 찾는 만큼 살짝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동료들의 환영은 그가 아닌 매니저 임송과 광복이에게 집중된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미와 임송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오나미는 박성광의 등장에 박성광 대신 광복이를 향해 다가가는가 하면 임송에게 반가움을 표하는 등 현실 여사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어 신봉선 역시 박성광보다 임송을 더 반갑게 맞이한다. 이날 신봉선은 "실제로 한 번 뵙고 싶었어"라며 먼저 다가가 악수를 하는 등 임송을 열렬히 환영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이날 임송은 '개그콘서트' 대기실에서 처음 보는 광복이의 모습에 당황해한다. 과연 평소 사이가 좋았던 임송과 광복이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