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5
연예

롯데시네마 'MCU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 오프닝데이 개최

기사입력 2018.10.29 18:06 / 기사수정 2018.10.29 18:0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마블 스튜디오 10주년과 국내 누적 관객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하며 그간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특별 기획전 ‘MCU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가 ‘오프닝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그 막을 올렸다.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는 볼 거리와 즐길 거리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되어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먼저 관객들에게 가장 큰 기대를 모았던 ‘스탬프 이벤트’가 시작되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객들이 패스포트를 수령하기 위해 긴 대기줄을 이루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마블시네마’ 공식 포토존에서는 MC 딩동의 사회로 ‘포토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마블의 캐릭터 코스튬을 한 팬들이 찾아오는 등 마블 팬들의 축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또한 ‘마블시네마’의 오프닝 상영작으로 선정된 '어벤져스'의 상영에 앞서 상영관에서는 MC 딩동과 함께하는 ‘영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 속 캐릭터, 스토리, 설정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로 관객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어벤져스' 상영 후에는 마블 공식 네이버 필진인 ‘아로니안’과 함께 하는 '세계관 집중 분석 TALK' GV가 진행되었다. 평일 늦은 시각임에도 많은 관객들의 행사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며 ‘마블시네마’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마블시네마’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2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총 17편의 영화를 상영하는 대규모 기획전으로, 상영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역대급 경품으로 관객들과 함께 한다. 기획전 첫 주말인 28일에는 인기 유튜버 ‘천재이승국’과 함께하는 '캐릭터 집중 분석 TALK' GV가 준비되어 있으며, 기획전의 마지막 날인 11월 7일에는 김종철 익스트림무비 편집장과 함께하는 파이널 GV 'MCU 10주년 집중 분석 TALK'가 예정되어 있다.

‘마블시네마’의 전 상영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마블시네마'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관객들을 위해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는 '마블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출시하여 판매중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