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정규 5집으로 컴백하는 엑소가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서킷 #찬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찬열의 모습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사인'의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임팩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정규 5집 수록곡 'Sign'은 강렬한 베이스와 붐바스틱 그루브가 매력적인 일렉트로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그녀의 거짓말 때문에 점점 커지는 의심과 돌이킬 수 없는 마음을 걷잡을 수 없이 번지는 불에 빗대어 표현해 궁금증을 더한다.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체불가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으며,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이 순차 공개될 때마다 타이틀 곡 '템포'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