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기록했다.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는 23일 오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5월 발매 됐음에도 꾸준한 인기로 사랑받은 것.
'울고 싶지 않아'는 세븐틴이 처음 선보이는 ‘슬픔’이라는 주제 속 세븐틴만의 청량함을 잃지 않는 곡으로,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 이후 연일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 6관왕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세븐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이 19만 장을 훌쩍 넘기는 등 매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성장하는 아이돌로서 가요계에 완벽하게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5집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로는 초동 판매량 총 27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역대급 자체 성적으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가 수록된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AL1)’으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진입해 대세돌의 저력을 실감케 했으며 미국 빌보드 K팝 칼럼은 물론 영국 디지털 매거진 데이즈드에서 집중 보도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1월 3일~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