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3
연예

아이즈원,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라비앙로즈'…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8.10.23 07:1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3일 0시 12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컬러라이즈'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 '아름다운 색'을 시작으로, 'O’My!',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IZ*ONE ver.)', '반해버리잖아? (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IZ*ONE ver.)', '꿈을 꾸는 동안(IZ*ONE ver.)', 오직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보너스 트랙 '내꺼야(IZ*ONE ver.)'까지 신곡과 '프로듀스 48' 경연곡을 아이즈원 버전으로 재편한 총 8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라비앙로즈'로,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 곡을 통해 아이즈원이 팬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번 트랙리스트는 앞서 공개된 3차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날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분 먼저 선공개됐다. 특히 홈페이지 배경화면 속 세탁기 그림 위에 배치된 12개의 공을 전부 세탁기에 넣으면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음원 일부가 BGM으로 재생돼 아이즈원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 1,2,3차 오피셜 포토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데뷔 전까지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쇼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고, 동시 접속자 수만 총 15만 명에 달하는 등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