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트레이키즈의 훈훈한 화보가 공개됐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은 22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트레이 키즈는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오락실, 락커룸 등을 배경으로 장난스럽고 활기찬 모습부터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모습까지 다양한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입증하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화보 속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스니커즈,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레트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며 트렌디한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했다.
방찬은 "요즘 사랑에 빠진 게 있다, 팬들에게 멋있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어서 패션에 관심이 많아졌다"라고 말했고 아이엔은 "지금 이 순간, 이걸 보고 있는 당신을 사랑해요. STAY!"라고 멈출 줄 모르는 팬 사랑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am YOU)’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서정적인 감성과 공감 메시지가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이보다 하루 앞선 21일에는 대규모 컴백 기념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쓰리 : 아이 엠 유]'를 개최했다. 컴백 활동으로 지난 앨범들에 이어 다시 한번 차세대 대세 아이돌로서 가요계를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