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29
연예

[단독] 양동근 '쇼미·언프' 이어 힙합 서바이벌 정식 출격…'킬빌' 합류 확정

기사입력 2018.10.16 14:20 / 기사수정 2018.10.16 13:4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힙합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킬빌'에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양동근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Target : Billboard - KILL BILL'(킬빌)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출연 소식을 전한 도끼, 비와이, 산이, 제시, 치타, 리듬파워 등에 이어 양동근의 합류로 '킬빌'은 7인의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양동근은 지난 2014년 엠넷 '쇼미더머니3'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으며, 2016년에도 '언프리티 랩스타3' MC로 활약했다. 이처럼 다수의 힙합 서바이벌을 거쳐 왔지만 정식으로 '경쟁자'로 나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후배들과의 대결에서 자존심을 지키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빌’은 총 7팀의 아티스트가 경쟁하고, 이를 통해 선정된 최종 승자는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빌보드 차트 점령을 노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해외 아티스트로는 발표하는 곡마다 기록을 갈아치우며 전설을 써 내려가고 있는 세계적인 랩 스타 드레이크가 최종 조율 중이다.

‘킬빌’은 MBC every1, MBC Music, MBC 드라마넷에서 내년 1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