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48
연예

"팀워크 만점"…'내 사랑 치유기' 첫 방송 맞아 가을 운동회 개최

기사입력 2018.10.14 14: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가 첫 방송을 앞두고 가을 운동회를 개최했다. 

지난 13일 양주 MBC 문화동산에서 '내 사랑 치유기' 전 제작진과 배우가 '내 사랑 치유기'배 가을 운동회를 열었다. 

먼저 운동회가 열리는 양주 MBC 문화동산에 속속들이 도착한 배우와 제작진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물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그리고 이내 ‘내 사랑 치유기’ 수장인 해피 디렉터 김성용 감독의 개회 선언으로 첫 방송 맞이 ‘가을 운동회’의 포문이 열렸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적응하고자 ‘내 사랑 치유기’ 팀 전원은 ‘육감 OX 퀴즈’로 가볍게 몸을 푼 후 피구, 족구 등 구기 종목을 이어갔고, 열띤 경기력과 응원 속에 마치 학창시절 체육대회로 돌아간 듯 뜨거운 열의를 폭발시켰다.

더욱이 점심시간에는 ‘내 사랑 치유기’ 팀의 훈훈한 팀워크가 더욱 빛을 발했다. 소유진과 심진화는 커피차와 김밥을 준비해 풍성한 식사와 식후 디저트를 선사했고, 연정훈은 올겨울을 대비하는 패딩을 전하는 등 스태프들을 위한 배우들의 깜짝 선물이 전달돼 즐거운 따뜻함으로 현장을 물들였다.

그런가하면 이후 재개된 운동회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참가하는 줄다리기와 풍선 탑 쌓기에 이어, 마지막 계주가 펼쳐졌다. 각 종목 우승팀 시상에서는 승패와 관계없이 박수갈채가 쏟아졌고, 참석자 전원이 둘러서서 서로 손을 맞잡은 채 만세와 파이팅을 외치며 의미 있는 ‘가을 운동회’를 마무리 지었다.

제작진 측은 "'내 사랑 치유기' 가을 운동회는 이례적으로 전 배우와 스태프들이 첫 방송을 기념하고 더욱 힘을 합쳐 촬영해 나가자는 의미로 개최하게 됐다”며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합심해서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내 사랑 치유기'는 14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