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41
연예

"OST 퀸 출격"…윤미래 '오늘의 탐정' OST '그대 그대 그대' 공개

기사입력 2018.10.11 09:21 / 기사수정 2018.10.11 09:2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윤미래가 1년 4개월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윤미래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의 탐정' OST Part.5 '그대 그대 그대'를 발표한다.

'그대 그대 그대'는 사랑하는 사람과 언제 어디서든 세상이 변해도 사랑으로 함께한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윤미래 특유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다. 극중 다일(최다니엘)과 여울(박은빈)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절절히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실 예정이다.

특히, '사랑이 맞을거야'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히트메이커 황찬희 작곡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미래는 그동안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태양의 후예' OST 'Always' 등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명실상부 최고의 OST 여왕임을 증명한 바 있다.

더욱이 윤미래는 지난해 6월 발표한 '최고의 한방' OST '젊은 날의 sky' 이후 1년 4개월 만에 OST 가창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곡 ‘그대 그대 그대’를 통해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OST 퀸의 자리를 지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윤미래가 참여한 '오늘의 탐정' OST Part.5 '그대 그대 그대'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냠냠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