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폰의달인’ 은 애플의 신형 아이폰 3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애플은 지난 9월 12일(현지시간) 아이폰XS, 맥스, XR을 공개했으며 21일 아이폰XS, 맥스를 1차 출시국(일본, 중국, 미국, 독일 등)에 출시했다. 이어 오는 26일 아이폰XR도 출시 예정이다.
한편, 한국은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않아 매체를 통해서만 아이폰XS, 맥스를 접할 수밖에 없었으나 내달 2일 아이폰XS, XS 맥스 국내 출시가 확정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폰의달인은 아이폰XS, XS 맥스 국내 출시일 전까지 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의달인을 통해서 아이폰XS, XS 맥스, XR 사전예약 시 혜택으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갤럭시S8 2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A8 STAR, 와이드3, LG V30 0원, 아이폰6S 0원 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