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박원이 새 앨범 'r' 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원은 오는 10월 1일 새 앨범 'r' 발매를 앞두고 27일 타이틀 포스터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색감이 덧대어진 느낌의 이미지 속에 단어의 일부분으로 추정되는 영어 스펠링이 수놓아져있는 포스터에는 앨범 타이틀인 'r'과 함께 발매일이 표시되어 눈길을 모았다.
또한 "내가 좋아하던 것들은 대부분 r로 시작된다"라는 문구를 같이 게재해 이번 앨범의 전체 컨셉이 소문자 ‘r’ 과 관련이 있는 것을 암시하기도 했다.
박원은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를 결성,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2015년 정규 1집 ‘Like A Wonder’과 2016년 정규 2집 ‘1/24’를 발표,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으며 그 입지를 다졌다. 또한 지난해 b-side앨범 ‘0M’ 발매 이후 ‘all of my life’를 비롯한 수록곡들이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박원은 솔로 데뷔 후 개최한 모든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신흥 공연 강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박원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새 앨범 'r' 을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8시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