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3
게임

미래형 몬스터의 공습, '메탈레이지', PVE 2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09.07.22 00:22 / 기사수정 2009.07.22 00:2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1일,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가 PVE(Player vs Environment) 2차 방어전 '철귀(鐵鬼)'와 신규 무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철귀 대방어전'의 2차 PVE 신규 맵 '블레이즈'는 1편 '스위젠'과 동일한 방어전 타입으로 적 메카닉 기체에 점령된 아군 기지를 탈환하는 컨셉이다.

초/중/고급 최대 10라운드에 걸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메카닉 AI는 라운드를 거듭하며 한층 강력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유저들을 압박한다. 또 입체적인 맵 구조와 막강한 위력의 레이저 코어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들은 유저들에게 대규모 전투의 긴박감과 스릴을 전달한다.

더불어 소형 기체를 위한 레이저 타입 주무기 Penna-Lux (펜나룩스), 강습의 전기톱 스타일의 주무기 X-Render(엑스 렌더) 등 메카닉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무기 추가와 함께, '로스트시티', '필그림', '사일로' 등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맵 3종의 추가 리뉴얼로 한층 쾌적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메탈레이지' 김태훈 PM은 "신규 AI 기체들의 거센 침략, PVE 2탄 철귀(鐵鬼)는 여름에 걸맞은 통쾌하고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메탈레이지'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방학,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힙합 뮤지션 '드렁큰 타이거'도 '메탈레이지'와 함께 색다른 몬스터 사냥에 나선다. 드렁큰타이거의 8집 타이틀곡 '몬스터'는 프로모션 기간 내내 대기실 사운드로 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더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8집 발매를 축하, 몬스터와 PVE 모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한 기발한 UCC를 자랑하는 사용자 20명을 선정해 드렁큰 타이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앨범을 선물한다.

'메탈레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진급한 유저에게는 각 이태임 세트와 경험치 증가, 리스폰 시간 단축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신규 PVE의 공략과 UCC를 제작한 유저를 선발, 레전드 저격형 '팬텀'의 신규 피규어와 중형 빈체레 피규어를 각 5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주말(금, 토, 일) 이벤트 타임(12:00~1600, 19:00~22:00)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경험치 30% 증가, 그리고 PVE 모드를 10판 이상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카드 획득률 50% 상승 아이템 증정 등 여름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탈레이지'의 PVE 2차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 홈페이지 (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