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임창정이 가을 이별송으로 돌아온다.
임창정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공개한다.
'하루도 그대를 사랑 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에 이은 사랑시리즈 3탄으로 임창정과 가을이라는 계절이 만나 또 하나의 이별 명곡이 탄생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임창정은 이번 노래 역시 따라 부르기에 쉽지 않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잔잔한 오프닝의 보컬과는 달리 두 번째 티저에서는 특유의 가창력이 폭발해야 하는 후렴구가 공개되면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티저에서는 임창정의 유머러스한 매력이 가미돼 "외운다고 외웠는데 가사가 입에 잘 안 붙어", "노래 쉬워보이지. 미안하다 정말" 등의 재치 있는 문구가 더해져 이별송임에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임창정은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음원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면서 가을 발라드의 신세계를 열어냈다. 임창정이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그 시기의 리스너들은 물론, 새로운 세대들의 귀도 사로잡으면서 '국민가수' 반열에 오르고 있는 것.
현재 음원차트는 전날 발표된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가 1위를 올킬하고 있는 상황. 이별 감성과 이별 감성이 맞붙는 발라드 대전에서 임창정이 차트 폭격을 성공할 수 있을 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nhem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