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4:27
경제

카베진, 동전파스 다이코쿠몰 최저가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8.09.14 15:0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불과 몇 년 사이 인터넷 발달로 이젠 여행을 가지 않아도 해외직구제품들을 pc이나 스마트폰으로 직접 비교 검색해 손쉽게 물건 구매가 가능해졌다.

하지만 이런 국외 제품들을 국내에서 구입하기에는 어려운 현실이다. 특히, 일본 국민 위장약인 카베진 알바와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는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개인이 거래를 하기도 하는데 이런 판매행위도 불법임을 인지해야 한다. 

한국의 현행법으로 의약품은 약국에서만 판매가능하다. 의약품의 경우 위조, 변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개인의 사용목적에 의해 해외사이트에서 직구(수입)하는 것은 개인당 6병까지 통관이 가능하다. 

여기 일본구매대행 대표 쇼핑몰 ‘다이코쿠몰’ 은 정식적으로 해외 판매 허가를 받고 운영하는 곳으로 약국 라이센스를 받아 일반직구와 구매대행과는 다른 약사가 항시 근무하며 정식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다이코쿠몰은 인터넷+현지 최저가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베진, 동전파스 이외에도 나이시토루z, 와칸센, 니노큐아, 트란시노, 부테나로크, 타무시친키 골드, 오타이산, 샤론파스, 이노치노하하, 오로나인, 해파리제, 치크나인, 슬림업한방, 에비오스, 마카진쿠, 보라기놀, 로토리세, 로토비타, 코락쿠, 코락쿠2, 아네론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많은 제품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