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03
연예

[쥬크박스] 소녀시대-Oh!GG, 고혹적 카리스마 여신들의 귀환… '몰랐니'

기사입력 2018.09.05 18:00 / 기사수정 2018.09.05 15:4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Give me a lil’ touch!"

소녀시대-Oh!GG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 (Lil’ Touch)’의 음원을 발표했다.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이다.

소녀시대-Oh!GG는 섹시하고 고혹적인 비주얼과 눈빛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완전체 활동 당시 무대에서 보여주던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이었다. 더욱 성숙하고 여성스러워진 다섯 멤버들의 매력이 인상적이다. 

또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듯한 가사가 곡의 긴장감을 더하며, 매력적인 중저음과 시원한 고음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색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몰랐니 네 맘이 날 원하잖니 서둘러 내게 빨리" 등의 후렴구와 "더 은밀하게 널 파고들어 짙은 어둠처럼 짙은 어둠처럼"등의 직설적이고 감각적인 가사는 중독성을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신비로운 매력이 담겼다. 

한편 소녀시대-Oh!GG는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Oh!GG 랜선 홈파티’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몰랐니'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