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17
연예

'청담key친' 키 "나래바 보고 아이디어 얻어…편안한 아지트 방송"

기사입력 2018.09.05 14:2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샤이니 키가 '나래바'에서 '청담key친' 아이디어를 가지고 왔다고 말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 5층 심석홀에서 카카오TV '청담Key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지선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김동욱PD와 샤이니 키가 참석했다. 

'청담Key친'은 샤이니 키가 집에 친구를 초대해 그를 위한 맞춤 형 요리를 직접 만들고, 함께 맛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이날 김동욱 PD는 키를 섭외한 이유를 "'청담key친' 전에 '키워드보아'를 하면서 이 친구가 똑똑하고 센스있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디가서 물어보기 어려운 질문도 공감을 이끌어가면서 끄집어 내더라. 그런 모습을 보면서 언젠가 토크쇼를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키는 "처음에는 홈커밍 토크쇼가 아닌 리얼리티를 기획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상하게 나만 보면 사람들이 고민 이야기를 많이 한다. 그래서 이렇게 말할 수 있는 토크쇼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나래바'에서도 아이디어를 가져왔다. 아지트 안에는 카메라가 많이 안보여서 집처럼 부담없이 할 수 있더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청담Key친'은 오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JTBC4를 통해 볼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